낚시만 하는데 조회수 ‘470만’ 찍은 40대 미혼 유튜버 몸매 (+영상)
낚시 유튜버 앵쪙tv
조회수 470만 영상
외모와 몸매가 수준급
낚시만 하는데 조회수 470만 찍은 유튜버가 화제다.
낚시 유튜버 앵쪙tv은 낚시 영상과 직접 낚시로 낚은 수산물로 쿡방·먹방 등 낚시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유튜버이다.
민물과 바다를 가리지 않고 수준급 낚시 실력을 보여주는데 70만 구독자를 거느리고 있다.
심지어 지난 2020년 ’30분 만에 이렇게 잘 나온다고?! 30minutes fishing challenge! 배스 낚시!’라는 제목의 영상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화제를 모으며 조회수 470만 찍었다.
앵쪙tv가 이렇게 인기를 끄는 이유는 수준급 낚시 실력도 있지만 낚시는 하는 앵쪙의 외모와 몸매 또한 수준급이기 때문이다.
이에 앵쪙tv의 팬들은 그의 낚시 영상에 주접 댓글을 달고 있다.
구독자들은 그의 영상에 “이 영상보고 수영장 등록했습니다. 수영 능숙해지면 미끼 무는 연습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하루에 한 번씩은 봐야 하는 영상”, “낚시 영상 보고 설레기는 처음입니다”, “사람을 낚는 어부”, “앵쩡님은 베스낚시가 아니라 구독자 낚시를 하시는 거 같아요”라며 뜨거운 반응으로 화답한다.
그런데 뛰어난 외모와 몸매로 화제인 앵쪙의 실제 나이가 40대 초반인 것으로 전해져 동안 외모로도 또 한 번 누리꾼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앵쪙tv는 팬들의 반응에 힘입어 낚시 콘텐츠 외에도 쿡방, 먹방, 캠핑, 여행 등의 콘텐츠를 올리며 구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