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와 열애 인정한 이재욱, 첫 행보는 ‘살롱드립2’
[TV리포트=강보라 기자]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재욱이 ‘살롱드립2’에 출연한다.
27일 디즈니 플러스 ‘로얄로더’ 측은 “이재욱과 이준영이 금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온라인 채널 ‘살롱드리2’에 출연해 이야기를 나눈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될 ‘살롱드립2’ 녹화는 이재욱과 카리나의 열애 소식이 알려지기 전 녹화됐으나, 열애 발표 당일 공개되는 영상이기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재욱의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살롱드립2’ 조회수 잘 나오겠다”, “대박”, “열애설 최대 수혜자”, “타이밍 봐라”, “원래도 팬이었는데 더 기대된다”, “타이밍 레전드”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같은 날 디스패치는 “카리나와 이재욱이 한 명품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활동하며 지난 1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인연을 맺은 뒤 교제 중이다”고 보도했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서로 알아가는 사이”라며 두 사람의 사이를 인정했다. .
카리나보다 2살 연상인 이재욱은 지난 2018년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tvN ‘환혼’ 시리즈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한편 이재욱이 출연하는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이재욱은 주인을 기르는 개가 되기로 결심한 살인자의 아들 한태오 역을 맡는다.
이 작품은 오는 28일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첫 공개된 뒤, 매주 수요일 2회씩 전 세계에 공개된다.
강보라 기자 kbr@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