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이재욱’에 가장 주목받은 男배우…정말 안타깝다 (+이유)
[TV리포트=강성훈 기자] 그룹 에스파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이 열애를 인정하고, 배우 이이경이 예상치 못하게 피해를 보게 됐다.
27일 온라인 채널 ‘ootb STUDIO’ 웹 예능 ‘전역자’에는 ‘카리나 굿즈 사는 역’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전역자’는 이이경이 진행하는 웹 예능이다.
이날 이이경은 서울숲역에 위치한 에스파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공식 굿즈샵에 방문했다. 그는 “카리나 씨를 좋아한다”라며 카리나의 포토 카드를 구매했다.
실제로 카리나를 본 적 없다던 이이경은 구매한 카리나 포토 카드를 보고 잇몸을 드러낼 정도로 환하게 웃었다. 자신이 모르는 카리나의 모습이 다 있다며 SM 굿즈샵에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공교롭게도 해당 웹예능이 공개된 날 카리나와 이재욱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누리꾼은 “카리나 열애설 나온 날 카리나 굿즈 사는 영상이 올라오네”, “탈덕하는 거 아닌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 누리꾼은 “타이밍 기가막힌다. 옆 채널에서는 이재욱, 카리나 얘기 나오던데”라며 신기해 했다.
실제로 열애 소식이 전해진 날 이재욱이 출연한 채널 ‘테오’ 웹 예능 ‘살롱드립2’의 영상이 공개됐다. 제작진이 노린 게 아닌데, MC 장도연이 이재욱 앞에서 카리나를 우연히 언급해 뜨거운 관심이 모였다.
화제성도 ‘살롱드립2’에 빼앗긴 것이다.
‘살롱드립2’ 진행자 방송인 장도연은 일명 ‘장도연의 보석함’ 여행 멤버 배우 고윤정 그리고 카리나를 언급했다. 그는 “여행 멤버를 모으고 있다. 부르면 들어올 수 있냐”라고 이재욱에게 물었다. 이재욱은 자신이 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며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살롱드립2’와 ‘전역자’ 모두 이재욱과 카리나의 열애가 외부로 알려지기 전 녹화된 것이다.
한편, 카리나와 이재욱 양측 소속사는 27일 두 사람이 이제 막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히며 열애를 인정했다. 따듯한 시선 부탁한다고 전했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채널 ‘ootb STUDIO’·’테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