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노을이’ 최성원, ‘피라미드 게임’ 담임 맡는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배우 최성원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 출연, 궁금증 유발할 맹활약을 예고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다.
극 중 최성원은 극의 배경이 되는 백연여고의 미술 교사이자 성수지(김지연 분), 백하린(장다아 분), 명자은(류다인 분), 서도아(신슬기 분), 임예림(강나언 분)의 담임 ‘임주형’ 역을 맡아 극에 완성도를 더한다. 학교폭력 피해 학생을 위하는 담임 임주형, 과연 그가 어떤 반전적 스토리로 ‘피라미드 게임’에 축을 그어낼지 기대가 모아지는 바.
최성원은 그간 맛깔 나는 현실 연기와 친숙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겨왔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슬기로운 감빵생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빅이슈’, ‘드라마 스페셜 2023 – 극야’, 영화 ‘아수라’,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트레이스 유’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 뮤지컬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이같이 여러 작품을 통해 켜켜이 쌓아 올린 연기 내공으로 강렬한 인상을 새긴 최성원은 이번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또다시 신스틸러의 존재감을 자랑하며 활약할 전망이다.
한편, 최성원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29일 목요일 12시에 1~4화가 공개되며, 이후에는 매주 목요일마다 2화씩 총 10화가 공개된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와이드에스컴퍼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