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실제 ‘고등학생’인 줄 안다는 여배우… 교복 입었더니 (+깜짝)
‘피라미드 게임’ 강나언
포스터 촬영 현장 공개
고등학생 역할 잦아 눈길
배우 강나언이 ‘피라미드 게임’에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지난 27일 강나언의 소속사 엔터세븐은 공식 SNS를 통해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의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서 강나언은 꼼꼼하게 모니터를 확인하는가 하면, 강렬한 눈빛을 선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며 ‘피라미드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모았다.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 드라마다.
강나언은 ‘피라미드 게임’에서 학업과 아이돌 연습생을 병행하는 사랑스럽지만 털털하고 시원스러운 성격을 가진 임예림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강나언은 오는 29일 공개되는 ‘피라미드 게임’에 이어 tvN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329)에도 캐스팅돼 26일 방송에 첫 등장, 또 한 번의 이미지 변신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웨딩 임파서블’은 매주 월, 화 저녁 8시 50분 tvN을 통해 방영되며, ‘피라미드 게임’은 29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다.
‘피라미드 게임’ 전에도 ‘블라인드’, ‘일타 스캔들’, ‘드라마 스페셜 2023-우리들이 있었다’ 등을 통해 고등학생 캐릭터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강나언이 또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강나언은 2001년생으로 올해 22살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