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자매였어?” 알고 보니 걸그룹 멤버라는 ‘비비 친동생’ (+정체)
가수 비비 친동생
트리플에스 김나경
“둘이 자매였어?”
최근 SNS상에 ‘은근 안 알려진 비비의 아이돌 친자매’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화제가 되었다.
게시물에는 가수 비비의 친동생으로 걸그룹 트리플에스의 멤버 김나경의 사진이 올라와 있었다.
김나경은 비비가 과거 방송에서 “‘난 살 안 빼고 싶은데’라고 하니까 동생이 ‘언니는 성공하고 싶지 않아?라고 말했다”고 언급한 에피소드의 주인공이다.
해당 게시물에는 “어머 진짜 몰랐음”, “동생 너무 예쁜데?”, “자매가 둘 다 예쁘다”, “전혀 몰랐네”, “알고 보니 닮음” 등의 댓글이 달렸다.
비비의 동생 김나경은 데뷔 전 ‘더 팬’에서 비비의 친동생으로 출연한 적이 있다. 당시 김나경은 언니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방송에 나오기도 하고, 관객석에서 언니를 응원하는 모습이 화면에 잡히기도 했다.
이후 지난 2022년 8월 22일 걸그룹 tripleS의 S7 멤버로 데뷔하며 ‘아이돌 자매’가 되었다.
이에 비비는 “김나겨어어엉♥ 울애깁니다 많관부”라며 여동생의 걸그룹 데뷔를 홍보하는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또한 2023년에는 동생 김나경과 함께 찍은 tripleS 완전체 데뷔 앨범 타이틀곡 Rising의 댄스 챌린지 영상이 tripleS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되기도 했다.
한편, 먼저 데뷔한 가수 선배 언니 비비는 지난달 발매한 신곡 ‘밤양갱’으로 공개 2주 만에 멜론, 유튜브뮤직, 벅스, 지니 등 각종 차트 1위를 휩쓰는 등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그리고 비비의 친동생으로 재조명받은 그룹 트리플에스(triple S)의 김나경은 지난 2월 18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HMA 2023)’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