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영·유진 없다?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한 ‘아이브’ 멤버들 비주얼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한 아이브
‘로피시엘 YK 에디션’ 커버 장식
2024년 봄·여름호 통해 공개
그룹 아이브(IVE) 가을, 레이, 리즈, 이서가 패션 매거진 ‘로피시엘 YK 에디션’ 커버를 장식했다.
18일 프렌치 감성 매거진 ‘로피시엘 YK 에디션’은 가을, 레이, 리즈, 이서와 함께한 2024년 봄·여름호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화보 속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담은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전신 컷부터 치명적인 비주얼을 클로즈업한 컷까지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들은 한층 더 깊어진 눈빛과 감각적인 표정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화보 속에 4인 4색 각기 다른 매력과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네 사람은 화보 촬영 후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바쁜 활동기에도 영화 감상, 향수나 베어브릭을 수집하는 등 숙소 생활의 소소한 즐거움과 숨겨진 에피소드를 공개했다고 해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가을, 레이, 리즈, 이서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로피시엘 YK 에디션’ 2024년 봄·여름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해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호주 등 19개국 27개 도시를 순회하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개최해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진행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