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역사’ 트와이스, 이곳 출연해 라이브로 히트곡 메들리
트와이스, ‘킬링 보이스’ 출연
10년 역사 함께한 히트곡 메들리
신곡 ‘ONE SPARK’ 라이브 공개
그룹 트와이스가 ‘킬링 보이스’에 출연해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였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은 트와이스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트와이스는 “저희가 드디어 ‘킬링 보이스’에 나왔다. 이번에 저희의 청춘을 담은 새 미니 앨범으로 돌아왔는데, 그런 의미에서 저희의 청춘 함께 들어 보실까요?”라며 인사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2015년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를 시작으로 ‘CHEER UP(치어 업)’, ‘TT(티티)’, ‘KNOCK KNOCK(낙낙)’, ‘Heart Shaker(하트 셰이커)’, ‘LIKEY(라이키)’,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등 히트곡들을 연달아 선보였다.
지난달 23일 트와이스는 열세 번째 미니 앨범 ‘With YOU-th(위드 유스)’의 타이틀곡 ‘ONE SPARK(원 스파크)’를 열창하며 더 성숙해진 보이스로 환상적인 라이브를 뽐냈다.
트와이스의 신곡 ‘ONE SPARK(원 스파크)’는 찬 바람이 불어도 언제나 뜨겁게 타오르는 이들의 열정과 아홉 청춘들의 이야기를 접할 수 있는 곡이다.
끝으로 트와이스는 “과거의 청춘 때 저희의 곡들로 함께해 주셨다는 얘기를 되게 많이 해 주시는데, 너무 의미 있는 것 같고 감사드린다”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이다.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카라, 세븐틴, 비투비, 엑소, 악뮤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한 바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