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빼고 봐도 대박… 비주얼 폭발한 영화 속 남배우들 (+사진)
영화 ‘댓글부대’ 화제
김성철·김동휘·홍경 화보
3인 3색 비주얼 폭발해
3월 27일 개봉을 앞둔 영화 <댓글부대>가 김성철, 김동휘, 홍경의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화보를 공개했다.
김성철, 김동휘, 홍경이 영화 속 개성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더블유 코리아] Vol.4 화보를 공개했다.
세 사람이 출연하는 <댓글부대>는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당한 기자 ‘임상진’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더블유 코리아] Vol.4 화보 속 김성철, 김동휘, 홍경은 시크함이 돋보이는 블랙 톤의 의상으로 각기 다른 개성을 표현하면서도 ‘원 팀’으로서 케미스트리까지 담아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댓글부대> 속 ‘팀알렙’의 힙한 분위기와는 전혀 다른 댄디한 의상까지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소화해 색다른 분위기를 풍긴다.
특히 이번 화보는 영화 <댓글부대>에서 온라인 여론을 조작하는 ‘팀알렙’으로 활약을 펼치는 김성철, 김동휘, 홍경의 캐릭터를 미리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김성철은 온라인 여론 조작을 주도하는 리더 ‘찡뻤킹’으로, 김동휘는 ‘팀알렙’의 스토리 작가이자 ‘댓글부대’의 제보자 ‘찻탓캇’, 홍경은 온라인 여론 조작에 빠져든 키보드 워리어 ‘팹택’으로 등장, 각기 다른 성격의 캐릭터지만 화보 속 호흡처럼 ‘팀알렙’으로 완벽한 팀플레이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해당 화보와 인터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블유 코리아] Vol.4 화보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는 영화 <댓글부대>는 3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