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억 대저택+3억 외제차’ 최초 공개한 걸그룹 멤버 (+남친 정체)
블랙핑크 리사
75억 현금 구매한 대저택
3억대 자동차도 공개
블랙핑크는 전 세계적으로 성공한 k-pop 그룹 중 하나인데요.
여는 콘서트마다 티켓이 매진되고, 제일 핫한 스타들과 열애설이 나기도 하며 항상 화제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최근 블랙핑크 멤버들은 YG와는 그룹활동만 하겠다며 개인 활동을 위해 각자 회사를 차리기도 했는데요.
27일 리사의 소속사 라우드 채널에는 “Special Birthday Q&A with Lisa’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블랙핑크의 유일한 외국인 멤버인 리사에 대해 알아봅시다.
리사는 태국 출신으로 올해 27세입니다.
방콕에서 자라며 초등학생 때부터 빅뱅, 2NE1 등 K-pop 가수를 좋아했으며 노래와 춤에 관심을 가져 대회도 참가했다고 합니다.
그러던 2014년 YG 엔터테인먼트 태국 오디션에 유일하게 합격해 중학교 3학년 때부터 한국에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는데요. 당시 블랙핑크 멤버들 중 유일하게 실력 및 인성 평가에서 올 A를 받았다고 합니다.
2016년 블랙핑크로 데뷔한 리사는 엄청난 춤 실력과 컨셉, 의상 등 엄청난 소화력으로 무대를 장악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중 세번째로 솔로 데뷔를 한 리사는 수록곡 ‘MONEY’로 전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인 ‘스포티파이’에서 kpop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10억 스트리밍을 달성하는 엄청난 기록을 세우기도 했는데요.
한국에서 활동하는 연예인 중 인스타그램 팔로워 1위, k-pop 아티스트 중 첫번째로 1억 팔로워를 달성하기도 하며 한국은 물론이고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스타입니다.
리사는 2020년부터 명품 브랜드인 ‘셀린느’와 ‘불가리’의 앰버서더로 활동하며 세계적인 스타들과 만나기도 하는데요.
그러다 포브스 선정 세계 부호 2위이자 세계 최대 럭셔리 그룹인 LVMH 수장의 넷째 아들인 프레데릭 아르노와 열애설이 났는데요. 이들은 열애 인정을 하지는 않았지만 꾸준한 목격담이 나오고 있는데요.
최근 소속사 라우드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서 리서는 ‘75억 현금 구매’ 한 성북동의 대저택을 공개했습니다. 대저택에 대해서는 “정말 열심히 리모델링 했다”며 “층고가 높은 2층”이라고 자랑했습니다.
그러면서 팬들이 보낸 질문인 새 앨범, 가장 존경하는 사람, 어린시절 사진에 답을 하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친구를 만나러 간다며 3억 안팎의 외제차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전 세계에서 주목하는 스타인 리사, 앞으로도 많은 개인 활동 기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