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카즈하와 열애설 터진 ‘앤팀 케이’ 관심 폭발 (얼굴사진)
인기 그룹 르세라핌 멤버 카즈하와 열애설이 터진 ‘엔팀 케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케이는 일본 현지화 9인조 케이팝(K-POP) 다국적 보이그룹인 앤팀(&TEAM)의 일본인 멤버다. 1997년생인 케이는 앤팀 그룹 내에서 센터 포지션을 맡고 있다. 또 그는 퍼포먼스 리더 역할을 겸하고 있기도 하다.
앤팀은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소속 그룹으로 2022년 12월 7일 데뷔했다.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은 하이브 레이블 중 일본에서 데뷔하는 현지화 아이돌을 관리하는 연예 기획사다.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랜드(I-LAND)’ 참가자 출신인 케이는 그룹을 대표하는 춤꾼으로 정평이 나있다. 댄스, 퍼프먼스뿐만 아니라 케이는 준수한 보컬 실력을 자랑하기도 해 후렴 구에서 고음 파트를 소화해 내는 올라운더 멤버로 평가된다.
키가 186cm 이상이라고 알려진 케이는 팀 내에서 모델 피지컬을 자랑하는 장신 멤버에 속한다. 얼굴이 작고 목이 긴 것 역시 케이 비주얼의 가장 큰 특징이다.
케이는 초등학생 때부터 19살까지 10년간 마라톤 선수로 활동한 이력이 있다. 전국 고교 마라톤 대회, 관동 지방 대회 등에서 1등을 하며 마라톤 선수로도 뛰어난 기록을 남긴 것으로 알려졌다.
케이는 2014년 10대 시절 브루노 마스의 슈퍼볼 공연을 보고 아티스트라는 꿈을 가지게 됐고, 2018년 춤을 배우기 위해 미국 LA에 갔다가 방탄소년단의 ‘DNA’ 무대를 보고 하이브에 입사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케이의 일화는 일부 팬들 사이에서는 꽤 유명하다. 한국에서의 연습생 생활 덕분에 케이는 나쁘지 않은 한국어 실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일본 주간문춘은 르세라핌 카즈하와 앤팀 케이의 열애설을 3일 보도했다. 카즈하와 케이의 비밀 데이트 모습이라며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주간문춘에 따르면 카즈하 소속사는 레스토랑에서 남성 아이돌을 만난 것은 사실이지만 열애는 사실이 아니라며 두 사람은 친구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이와 관련해 르세라핌 소속사인 쏘스뮤직과 상위 레이블 하이브 레이블즈가 특별히 내놓은 공식입장은 아직 없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