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8일) 샤이니 멤버들이 잊지 않고 생일 축하해준 한 사람… “그립습니다”
샤이니 故 종현
35번째 생일 축하
“잊지 않아 언제나”
그룹 샤이니의 멤버 故 종현이 35번째 생일을 맞았다.
지난 2017년 12월 세상을 떠난 종현의 생일을 맞아 오늘(8일) 종현의 생일을 축하하는 글들이 쏟아지고 있다.
이날 샤이니의 공식 계정에도 종현이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사진과 함께 “04.08 #JONGHYUN #종현 #SHINee #샤이니”라는 글이 게재됐다.
샤이니의 공식 계정에는 매년 종현의 생일마다 그를 기억하고 생일을 축하하는 글이 올라오고 있다.
해당 글에는 팬들의 안부 인사와 생일 축하 메시지도 이어졌다. 팬들은 “생일 축하해!!!! 내 영원한 봄”, “종현아 잘 지내지?! 생일 축하해 사랑해”, “happy heavenly birthday”라며 댓글을 남겼다.
샤이니 멤버들도 종현의 생일을 축했다.
이날 민호는 과거 샤이니 멤버들과 함께했던 종현의 생일파티 영상을 공유하며 종현을 추억했다.
영상 속 종현은 케이크를 얼굴에 잔뜩 묻힌 채 행복해했고, 민호는 해당 영상에 “생일 축하해. 잊지 않아 언제나”라며 종현을 향한 마음을 함께 표현하기도 했다.
키 역시 “Happy b day love”라는 글과 함께 과거 종현을 포함한 샤이니 멤버 모두가 함께 식사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하며 종현의 생일을 축하했다.
지난 2008년 샤이니 멤버로 데뷔한 종현은 ‘누난 너무 예뻐’, ‘산소 같은 너’, ‘루시퍼’, ‘줄리엣’ 등 많은 히트곡으로 활발히 활동했으며, 2015년부터는 솔로 데뷔해 싱어송라이터로서 활약하기도 했다.
그러나 지난 2017년 12월 18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며 팬들을 슬픔에 빠지게 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 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