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브랜드 전환 기념해 4월 한 달 ‘고객 이벤트’ 진행한다
르노코리아가 브랜드 전환을 기념,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코리아는 4월 한 달간 전국 전시장에서 차량을 계약한 고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최근 르노자동차코리아에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엠블럼 ‘로장주’을 전 차량에 적용하는 등 새로운 전략으로 국내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을 밝힌 바 있다.
이에 따라 ‘뉴 르노 아르카나’와 ‘뉴 르노 QM6’ 출시에 맞춰 이번 달 계약 고객 2,400명을 대상으로 ‘디 오리지널 토트백’을 제공한다.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프랑스 비즈니스석 파리 왕복 항공권 2인(1명)과 딥디크 오드 퍼퓸 75ml(30명)를 증정한다.
또한 르노코리아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도 이달 28일까지 매 주말마다 고객 방문 이벤트를 연다. 르노 성수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기본으로 카페, 팝업스토어, 디 오리지널 굿즈 등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고객 방문 이벤트에서는 ▲360° 회전하는 카메라로 르노 성수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담아낼 수 있는 ‘일렉트로 팝 360° 스튜디오’. AI와 함께 음악을 만들 수 있는 ‘AI로 즐기는 나만의 뮤직박스’. ▲르노 성수 곳곳에 위치한 브랜드 엠블럼 ‘로장주’ 로고를 찾으면 상품을 지급하는 ‘미션! 로장주를 찾아라’. ▲게임 등이 진행된다. 또 르노 성수 2층에 입점한 프렌치 디저트 카페 ‘얀 쿠브레’에서는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정통 프랑스 디저트를 선보인다.
르노 성수 주말 이벤트는 르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QM6 가솔린, LPe · 아르카나(ARKANA) 1.6 GTe 차량 시승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