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졸리 쏙 빼닮아… 브래드 피트 ’26살 연하’ 여친, 모델 데뷔
이네스 드 라몬, 연예계 진출해
브랜드 우터의 광고 모델로 나서
디자이너 SNS서 여러 사진 공개돼
배우 브래드 피트(Brad Pitt)와 열애 중인 주얼리 사업가 이네스 드 라몬(Ines de Ramon)이 연예계 진출 소식을 알렸다.
지난 17일(현지 시간)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의 여자친구인 이네스 드 라몬이 모델 일을 시작했다.
최근 이네스 드 라몬은 유명 디자이너 필리프 우터(Philippe Uter)의 브랜드 우터의 2024 봄/여름 광고 캠페인의 모델을 맡았다.
최근 필리프 우터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네스 드 라몬을 태그 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네스 드 라몬은 집 마당에서 남자 모델과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었다.
또한 속옷이 보이지 않는 아찔한 노출 의상을 입으며 섹시한 분위기를 풍겼다.
한편 이네스 드 라몬은 브래드 피트와 이혼한 배우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의 닮은 꼴로 유명하다.
브래드 피트와 이네스 드 라몬은 2022년 11월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되었다.
브래드 피트가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 후 사귄 여자친구로 26살 연하이다.
두 사람은 진지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으며 동거를 하고 있다고 밝히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