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째 열애중이었는데…’ 걸그룹, 동성애 폭로됐다 (+바람)
중국 걸그룹 SNH48
그룹 내 동성애 열애설 폭로
SNH48 션샤오아이, 루신위, GNZ48 왕위천
중국 초대형 아이돌 SNH48 그룹 내에서 동성애 열애설과 양다리 논란이 동시에 폭로됐다.
지난 6일 SNH48의 멤버 션샤오아이(Shen Xiaoai)는 그룹 내 멤버인 루신위(Lu Xinyi)와의 2년 6개월간 교제 중이라고 고백했다.
그러나 션샤오아이는 그룹 GNZ48 멤버 왕위천(Wang Yuchen)과 바람피우는 것을 발견하고 헤어졌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SNH48는 매년 팀 내에서 ‘최고의 파트너’를 꼽는 대회를 개최한다. 해당 대회는 2명 단위로 참가할 수 있으며, 팀 내 대회를 통해 진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션샤오아이와 루신위는 서로 파트너가 되며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2년 동안 파트너로 함께 출전했으나 올해 서로 다른 팀으로 출전해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션샤오아이는 “(루신위가) 헤어지기도 전 일을 한다는 핑계로 다른 사람과 바람을 피웠다”라고 털어놨다.
션샤오아이는 “지난 한 달 동안 너는 ‘일을 위해 파트너와 더 친해져야 하므로 핑계로 왕위천과 매일 아침부터 밤 잠들기 전까지 일상을 공유했다”라며 “심지어 내가 잠든 후에도 함께 게임을 했고, 커플 팔찌를 차고도 나에게 말하지 않았어”라고 루신위를 저격한 바 있다.
션샤오아이와 루신위는 한 차례 결별했지만, 재회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재결합한 지 3일만 에 루신위가 왕위천과 연락을 주고받으며 바람을 피우고 있는 것을 알게 되고, 이들은 결국 헤어졌다.
이에 루신위는 “상대방과 업무적인 관계일 뿐이다”라며 “팬들을 위해 서로 썸타는 척을 하기 위해 상의했던 것”이라고 해명했다.
한편 해당 소식이 전해지고 누리꾼들은 충격적인 반응을 보이는 반면, 일부 팬들은 평소 동성애를 연상시키는 안무 등으로 멤버간의 동성애 연애를 짐작하고 있었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SNH 48은 Team SⅡ (20명), Team NⅡ (19명), Team HⅡ (19명), Team X (20명), SNH48 GROUP 신인조 (18명), 예비생 (12명), 명예 졸업생 (18명), 잠정 휴식 (79명)으로 구성된 초대형 아이돌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