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작정했다” 기아 전기차 EV3, ‘얼리 체크인’ 이벤트 실시
하반기 출시 예정인
기아 EV3, 국내 최초로
고객 공개 행사 마련해
기아가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The Kia EV3(이하 EV3)’를 국내 최초로 고객들에게 공개, 차량과 관련된 소식을 제공하는 ‘EV3 얼리 체크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금) 밝혔다.
EV3는 2021년 출시한 기아의 첫 E-GMP 기반 전기차 EV6. 2023년 출시한 대형 전동화 플래그십 SUV인 EV9에 이은 기아의 세번째 전용 전기차 모델로 전동화 모빌리티 시대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소형 SUV다.
이번 이벤트는 차량을 고객들에게 공개하는 EV3 익스클루시브 프리뷰와 ‘출시 일정’. ‘시승 계획’. ‘전용 구매혜택’ 등 관련 소식을 문자로 먼저 제공받을 수 있는 ‘EV3 토탈 알림 서비스’로 진행된다.
익스클루시브 프리뷰는 도슨트 소개 및 자유 관람 등으로 운영되며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 ‘Kia360’.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 ‘동대구 지점’ 등 전국 15개의 기아 거점에서 6월 15일(토), 16일(일)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하루에 3회, 회차별로 40분간 시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0일(금)부터 6월 6일(목)까지 기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기아는 6월 7일(금) 익스클루시브 프리뷰 당첨자 2,250팀 (동반 1인 포함, 총 4,500명)을 선정해 발표하고, 토탈 알림 서비스는 응모자 전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기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기아의 새로운 전기차 모델DMF 경험하길 바란다”. “앞으로도 기아는 전기차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기아는 지난 7일(화)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통해 EV3의 미래 지향적인 요소가 강조된 감각적인 실루엣을 공개했으며 기아의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에 기반해 강인하고 기하학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독창적인 느낌을 전달했다. 기아는 이달 23일(목) 차량의 디자인을 포함한 세부 상품 정보를 온라인 월드프리미어 영상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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