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끈 없는’ 드레스 입더니 터질듯한 볼륨감 과시한 여배우
배우 천우희 완벽한 볼륨감 과시
‘더 에이트 쇼(The 8 Show)’ 포스터 화제
17일 오후 4시 넷플릭스서 공개
배우 천우희가 ‘더 에이트 쇼(The 8 Show)’ 공개와 함께 화이트 드레스로 완벽한 볼륨감을 과시했다.
‘더 에이트 쇼(The 8 Show)’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벌 수 있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특히 더 에이트 쇼(The 8 Show)’는 한재림 감독의 첫 시리즈 연출작으로 개봉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팬들에게 ‘천의 얼굴‘이라는 칭호를 얻은 천우희는 앞서 공개된 예고편과 포스터만으로도 강한 임팩트를 남겨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천우희는 이번 ‘더 에이트 쇼(The 8 Show)’에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자유분방한 성격의 ‘8층’을 맡았다.
‘8층’은 돈도 돈이지만 흥미에 이끌려 쇼에 참가해 파격적인 행동과 뛰어난 비주얼로 극의 긴장과 재미를 이끌어내는 인물이다.
판타지와 로맨스를 넘나들며 맹활약 중인 천우희가 필모에 또 하나의 방점이 될만한 명연기를 펼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천우희는 현재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 내공이 돋보이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캐릭터 서사까지 촘촘하게 연결시키며 ‘천의 얼굴’임을 증명하고 있다.
‘더 에이트 쇼(The 8 Show)’는 지난 17일 오후 4시 넷플릭스에서 공개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