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 차량 지원, 대표 모델 4종 선보인다
아우디코리아가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김영환, 김우현 연출, 나경 극본)에 아우디의 프레스티지 대형 세단 ‘아우디 A8 L’, 순수 전기차 ‘아우디 Q4 e-트론’을 비롯해 대표 차량 4종의 지원 소식을 알렸다.
아우디코리아는 6월 12일부터 첫 방송에 들어간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
A8 L, Q4 e-트론, S4 TFSI, S5 스포트백 TFSI 등 총 4종의 차량을 지원했다.
배우 엄태구와 한선화 주연의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는 어두운 과거를 청산한 큰 형님 서지환(엄태구 분)과 아이들과 놀아주는 키즈 크리에이터 고은하(한선화 분)의 반전 충만한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이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드러냈던 배우 엄태구의 차기작으로 12일 첫 방영 이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우디코리아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진 다양한 모델의 아우디 차량을 선보이고, 극 중에 등장인물의 캐릭터와 설정에 조화를 이루는 차량을 지원하여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 높인다는 계획이다.
기업체 대표 역할을 맡은 남자 주인공 서지환(엄태구 분)은 ‘아우디 A8 L’을 타고 나타난다. 극 중 키즈 크리에이터로 출연하는 강예나(송서린 분)의 차량인 ‘아우디 S4 TFSI’는 아우디의 레이싱 DNA가 살아있는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주행 성능, 그리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담은 모델이다.
이 외에도 극 중 주일영(김현진 분)의 차량인 ‘Q4 e-트론’은 전기 컴팩트 SUV다. 또 다른 등장 모델은 극 중 강길(김현준 분)의 차량인 고성능 중형 세단 ‘아우디 S5 스포트백 TFSI’로 아우디 S 모델이 지닌 다이내믹하고 파워풀한 주행 능력과 함께 안락한 실내 공간을 누릴 수 있는 스포츠카의 매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우디코리아는 이번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 차량 협찬을 비롯하여 이후에도 더 많은 고객이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의 뛰어난 장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