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전해진 소식…유소민, 결혼한다며 남친 공개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돌싱글즈2’ 출신 유소민이 재혼한다.
유소민은 17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분, 나 결혼한다”라는 글을 남기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프러포즈를 곡 받고 싶고 프러포즈를 받은 후 결혼 준비를 하는 게 순서라고 말하는 내게 오빠의 서프라이즈 프러포즈. 서툴러서 너무 웃기고 귀여웠다”면서 예비신랑의 프러포즈 비하인드를 소개했다.
나아가 “항상 내가 우선이고 이런 게 사랑 받는 거라는 걸 느끼게 해주고 배려 해주는 사람. 내가 기침이라도 하면 약국에 바로 달려가고 장거리 연애 임에도 처음 만났을 때부터 지금까지 출 퇴근 힘들다고 퇴근이라도 편하게 하라며 집까지 데려다 주는 모습에 이 사람과 함께하고 싶다는 다짐을 했다”며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와 예비신랑을 향한 애정을 전했다.
앞서 유소민은 지난 2021년 방영된 MBN ‘돌싱글즈2’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유소민은 지난 4월 소셜 계정을 통해 남자친구를 공개한 바 있다.
이하 유소민 글 전문
프로포즈 꼭 받고 싶고 프로포즈 받고 나서 결혼준비 하는게 순서라고 말하는 나에게 오빠의 서프라이즈 프로포즈. (서툴러서 넘 웃기고 귀여웠음)
항상 내가 우선이고 이런게 사랑을 받는 거구나를 느끼게 해주고 배려 해주는 사람. 내가 기침이라도 하면 약국에 바로 달려가고 장거리연애 인데도 불구하고 처음 만났을 때 부터 지금까지도 매일 같이 출퇴근 힘들다고 퇴근이라도 편하게 하라고 집까지 데려다 주는 모습에 평생을 이 사람과 함께 하고 싶다는 다짐을 했어요!
여러분.. 저 결혼 합니다아.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유소민 소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