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 안성 서비스센터 개소
이탈리아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IVECO)의 한국지사인 이베코코리아가 경기도 안성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이베코코리아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고객이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전략적인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보다 향상된 고객 경험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안성에 서비스센터를 개소했다. 앞으로도 이베코코리아는 고객 중심 경영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인프라 확장과 종합적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국내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베코 안성 서비스센터는 안성, 마산, 평택 등 국가산업단지가 밀집한 경기 남부와 충청남북도 북쪽 지역을 아우르는 중간 지점에 위치해 최적의 비즈니스 환경을 갖췄으며 평택제천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올해 말 개통 예정인 세종포천고속도로가 지나는 지역으로 접근이 편리해 고객 서비스의 거점으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베코 안성 서비스센터는 전체 면적 약 2,479m2 (약 750평) 규모로 독립형 워크베이 5개를 갖추고 있다. 이 중 1개는 판금 및 도장 작업이 가능한 워크베이로 일반 정비를 비롯해 사고 수리까지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함께 본 기사: ‘안재현 이혼’ 구혜선, 또 한 번 놀라운 소식… 팬들 깜짝
이베코코리아는 “최적의 접근성과 사업 환경을 갖춘 안성에 서비스센터를 개소함으로써 경기 및 충청권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안성 서비스센터는 고객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점 중 한 곳이 될 것”이라며, “연말까지 서비스 거점을 20개까지 확보함으로써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2024년 6월 기준, 이베코코리아는 전국 10개 영업지점 및 18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2024년 말까지 2개 서비스 거점을 추가할 계획이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