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일본 열도 뒤집어 놓은 ‘TOP 인기’ 한국 여배우 (랭킹)
가수 아이유
일본 랭킹서 한국 인기 여배우 순위 1위
월드투어 좌석 전석 매진
아이유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다.
그녀는 2008년 9월, 만 15세의 나이에 가수로 데뷔했다.
예명인 ‘아이유’는 ‘너와 내가 음악으로 하나가 된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작사·작곡 능력을 바탕으로 아티스트로서 십몇 년째 사랑받고 있는 그녀는 2012년 이래로 매년 세계의 주요 도시에서 대규모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유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물론 데뷔 이래 80편이 넘는 광고를 진행하는 등 연예인으로서 최정상의 자리를 유지하며 인기를 뽐내고 있다.
그녀는 올라운더로 인정받는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남녀불문 수많은 연예인의 롤모델로 꾸준히 꼽히고 있다.
10년 넘게 대중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아이유는 그 영향력을 점차 세계로 확장해 갔다.
아이유는 한국에서뿐만 아니라 특히 일본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며 저력을 입증했다.
2023년도에 일본에서 진행된 한국 인기 여배우 순위에서 아이유는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2위부터 10위까지는 박민영, 송혜교, 박은빈, 김유정, 손예진, 김지원, 서현진, 이성경, 신민아가 그 뒤를 이었다.
최근 그녀는 월드투어 두 번째 도시인 요코하마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아이유는 월드투어 예매 과정에서 일찍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그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성원에 힘입어 추가 오픈한 시야제한석도 전부 매진돼 현지에서 아이유의 위상을 느끼게 했다.
아이유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의 공연 문화 때문에 떼창은 기대 안 했다. 그런데 한국처럼 즐기고 노래 불러주셔서 기쁘고 감동이었다”라며 소감을 표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