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8년만… FT아일랜드, 완전체 컴백한다
FT아일랜드, 8년 만의 컴백
선공개 곡 ‘BURN IT’ 공개
정규앨범 발매는 7월 10일
밴드 FT아일랜드가 8년 만에 컴백을 앞두고 27일 더블 타이틀곡 ‘BURN IT’를 공개하며 본격 예열에 나섰다.
지난 26일 FT아일랜드의 공식 SNS에는 27일 오후 6시 선공개되는 ‘BURN IT’(번 잇)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는 깨진 거울 사이로 베이스와 동상의 망가진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FT아일랜드의 신곡 ‘BURN IT’(번 잇)은 불가능해 보이는 것들을 뛰어넘어 새로운 시작을 모색하는 이들을 위한 노래로 심플하게 반복되는 베이스 리프와 멤버들의 강렬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내 앞을 막는 건 무엇이든 주저하지 않고 태워버리라는 과감한 가사로 자신의 내면에 숨겨진 열정을 해방시키라고 외쳤다. 해당 곡은 멤버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FT아일랜드는 오는 29~30일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 홀에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2024 FTISLAND LIVE ‘PULSE’’(2024 에프티아일랜드 라이브 ‘펄스’)에서 신곡 ‘BURN IT’(번 잇)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한편 FT아일랜드의 선공개 곡 ‘BURN IT’(번 잇)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FT아일랜드의 새 정규앨범 ‘Serious’(시리어스)는 오는 7월 1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