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적으로 ‘썸’ 탔던 남녀 가수, 팬들도 축하할 소식
소유X정기고 듀엣
‘러브 레시피’ 음원 발매
오는 7월 4일 공개
가수 소유와 정기고가 듀엣으로 다시 한번 뭉쳤다.
오는 7월 4일 소유와 정기고가 가창에 참여한 원두 프로젝트 첫 번째 음원 ‘러브 레시피’가 공개된다.
원두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대표 히트곡 메이커 프로듀서 최갑원과 김도훈이 함께 작업한 곡 중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듀엣곡을 재해석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이다.
소유와 정기고가 참여한 ‘러브 레시피’는 지난 2010년 거미와 바비킴이 가창한 곡으로 발매 당시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다.
소유와 정기고가 가창하는 ‘러브 레시피’는 김도훈 프로듀서가 직접 재편곡 작업을 진행하여 원곡자가 직접 재해석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2014년 ‘썸’ 이후 오랜만에 듀엣 호흡을 맞추는 소유와 정기고는 한큼 깊어진 보이스와 표현력으로 완성할 두 아티스트의 음악적 케미에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졌다.
한편 소유는 지난 2010년 그룹 씨스타로 데뷔했으며, 최근 ‘Summer Recipe(썸머 레시피)’, ‘우리는 매일 이별을 향해 걸어가지’ 등 다양한 앨범을 발매해 활동 중이다.
정기고는 지난 2008년 싱글 ‘Byebyebye(바이바이바이)’로 데뷔했다. 이후 정기고는 ‘너를 원해’, ‘her(허)’, ‘warm(웜)’, ‘EOY’ 등 곡들을 발매했으며,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중이다.
소유X정기고 표 ‘러브 레시피’는 오는 7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