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 ‘구로천왕 서비스센터’ 오픈
폭스바겐 공식 딜러 마이스터모터스가 서울시 구로구 천왕동에 구로 천왕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통합 오픈했다.
마이스터모터스는 고객들에게 더욱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5월, 서울 서남부 지역에서 최상위 정비 시설과 최대 규모를 갖춘 구로 천왕 서비스 센터를 오픈하였는데, 이번에는 같은 건물 지상 1층에 폭스바겐 신차 판매를 위한 140평 규모의 신규 전시장을 오픈하게 되었다.
새로 오픈한 구로 천왕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접근성이 뛰어난 7호선 천왕역 건너편에 자리 잡고 있으며, 서울 외곽 순환 고속도로 및 경인 고속도로, 남부순환로, 광명로 등과 인접하여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 면에서 큰 이점을 제공할 예정이다.
총 4,572㎡의 큰 면적에 전체 8개 층의 규모로 지상 1층에는 전시장, 2층과 3층은 센터 고객 라운지 및 고객 접수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4층과 5층에는 최신식 폭스바겐 정비 시설을 갖추었다. 6층부터 8층까지는 주차장으로 사용해 여유로운 주차 공간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함께 본 기사: ‘볼수록 대박이네’.. 캐스퍼 일렉트릭, 해외 반응도 대박 터졌다
구로 천왕 전시장은 가장 최신의 폭스바겐 브랜드 디자인을 적용되었으며 폭스바겐의 다양한 판매 모델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쾌적하고 넓은 공간에서 편안한 상담과 시승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구로 천왕 서비스센터의 경우, 총 7개의 작업대 통해서 1일 최대 40대 이상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특히 전문화된 전기차 수리 시설과 인력을 보유한 전기차 정비 특성화 센터로 지정되어 폭스바겐 전기차량의 정비도 원활히 이루어지게 된다.
사진 제공 = 마이스터모터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