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서 앞머리 자르다… 거울에 비친 ‘남친 형체’ 팬들 난리 났다 (이유)
인터넷 유명인 커플
달달한 일상 영상 공유해
식스팩 몸매에 인기 급증
인터넷 유명 커플이 올린 짧은 영상의 인기가 갑자기 증가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6일(현지 시간) 온라인 매체 사눅에 따르면 유명 커플인 우라사야 야야와 쿠기미야 나데치는 최근 SNS를 통해 달달한 일상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쿠기미야 나데치는 여자친구 우라사야 야야의 앞머리를 잘라주고 있었다.
우라사야 야야는 남자친구에게 앞머리를 맡긴 채 휴지를 대고 눈을 감았다.
우라사야 야야를 위한 쿠기미야 나데치의 섬세하고 조심스러운 손길에 많은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앞머리를 자른 후 두 사람은 서로를 쳐다보고 웃음을 지으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20초가 겨우 넘는 해당 영상은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 팬들은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보다는 거울에 비친 쿠기미야 나데치의 몸매에 집중했다.
실제로 영상에서는 거울 속 쿠기미야 나데치가 상의를 벗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쿠기미야 나데치는 건강하면서도 완벽한 식스팩 몸매를 자랑하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팬들은 해당 게시물에 뜨거운 반응을 보냈고 ‘좋아요’ 수도 급증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었다.
한편 쿠기미야 나데치와 우라사야 야야는 11년 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으며 SNS 스타 커플로 유명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