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와 갈등 봉합… 신곡 컴백하는 미노이 깜짝 근황
미노이, 정규 2집
‘This is my life’, 총 11곡
오는 3일 오후 6시 공개
아티스트 미노이(MEENOI)가 정규 2집으로 컴백한다.
지난 1일 미노이의 소속사 AOMG는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This is my life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음원 일부가 담긴 트랙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의 트랙리스트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This is my life’와 ‘10분 안에’, ‘오늘 밤은 고비다’, ‘지금 여기에’까지 4곡의 타이틀곡과 ‘No.3’, ‘ㅈ나 힙하게’, ‘꼬셔야겠어’, ‘식자재를 사야 돼’, ‘살고 있어’, ‘따라 입어’, ‘부디’ 등 총 11곡이 실린다.
특히 미노이는 11곡 전곡의 작사 및 작곡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과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미노이의 유니크한 보컬은 시크한 무드와 비트가 인상적인 ‘This is my life’, 감성적인 ‘10분 안에’, 가벼운 리드감의 ‘오늘 밤은 고비다’, 힙한 ‘지금 여기에’ 등 타이틀곡을 포함한 다채로운 트랙에서 변주를 이루며 완곡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공개된 이미지에는 트레일러에 이어 꽃 모양의 아트벌룬이 자리해 키치하고 귀여운 감성을 뽐냈다.
한편 3년여 만의 정규 2집으로 돌아오는 미노이의 앨범 ‘This is my life’는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