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침수 피해 차량 위해서 ‘특별 지원 캠페인’ 나선다
르노코리아가 올 여름 집중 호우와 태풍으로 차량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자사 차량 고객에게 특별 지원 캠페인을 통해 수리비를 지원한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약 400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8월 말까지 진행된다.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르노코리아 고객은 보험수리 시, 자기부담금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유상 수리(비보험) 시에도 차량 출고 연도와 무관하게 공임비 15%, 부품가 15% 할인을 지원 받을 수 있다.
보험수리 시 보험사에서 보상하는 금액을 초과하는 수리비에 대해서도, 르노코리아의 ‘사고차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을 통한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강진규 디렉터는 “최근 폭우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특별 지원 캠페인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여름맞이 할인 캠페인’을 진행하며 8월 말까지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고객에게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르노코리아는 ‘My Renault’ 앱을 통해 2시간 내 당일 정비 가능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 국내 완성차 최초로 유상 정비 고객에게 투명한 가격정보를 안내하는 등 고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맞춤형 케어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평일 AS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의 정비 입고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평일 오후 6시 이후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 ‘케어서비스 24/7’도 함께 시행 중이다.
이번 특별 지원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 및 엔젤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