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얼굴로 왜 아이돌 안해?…’꽃미남’ R&B 가수 나왔다
[TV리포트=강나연 기자] 신예 아티스트 Riaan(리안)이 30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Treat Me Better’를 통해 음악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이 곡은 감미로운 멜로디와 진솔한 가사, 산뜻한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진 R&B 트랙으로, 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Treat Me Better’는 Riaan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단순한 사랑 노래를 넘어, 연인 관계 속에서 느끼는 사랑, 두근거림과 그리움, 그리고 상대방에게 조금 더 다가가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담아 Riaan의 솔직함을 들여다볼 수 있는 곡이다.
이번 싱글에는 Billboard 1위에 오른 ‘DaBaby’의 앨범 ‘KIRK’, Doja Cat, Red Velvet 등의 곡 작업에 참여한 유명 프로듀서 ‘Flip_00’이 작곡 및 편곡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고, ‘Jackson Wang’, ‘(여자)아이들’ 등과의 협업으로 이미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바 있는 ‘BOYTOY’는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해 Riaan의 데뷔가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한편, Riaan의 데뷔 싱글 ‘Treat Me Better’는 30일 오후 6시 전 세계 음악 플랫폼을 통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싱글은 다양한 음악 팬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Riaan의 독특한 음악적 스타일과 감성이 어떻게 발현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의 첫 발매가 한국 R&B 씬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Nostalgiaa Records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