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나가는 임영웅, 진짜 아무도 못 깰 ‘대기록’ 세웠다… 대박 근황
[TV리포트=변예진 기자] 가수 임영웅이 아이돌 차트 평점 랭킹에서 17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넘사벽 기록을 세웠다.
임영웅은 7월 2주차(7월 12일~7월 18일) 아이돌 차트 평점 랭킹에서 40만 2,007표를 획득하며 최다 득표자로 선정되며 1위를 기록했다.
임영웅은 해당 기록으로 아이돌 차트 평점 랭킹에서 173주 연속 1위를 달성해 놀라움을 안겼다.
특히 임영웅은 팬덤 규모를 가늠할 수 있는 ‘좋아요’에서도 가장 많은 39,810개를 받았다.
그런가 하면 임영웅은 지난 17일 ‘현직 광고인·마케터가 광고주에게 추천하는 대한민국 대표 광고모델’ 설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임영웅은 가장 많은 득표를 받으며 남성 광고모델 부문 1위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 모델 1위에 선정됐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2016년 8월 디지털 싱글 ‘미워요’로 데뷔했으며, 지난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 임영웅은 단편영화 ‘인 악토버'(In October)의 주연 배우로 활약하며 연기에 도전했다.
‘인 악토버’는 정체불명의 전염병이 퍼져 황폐해진 세상 속에 살아가는 주인공 ‘영웅’의 이야기를 담은 내용으로, 임영웅의 신곡 ‘온기’ 뮤직비디오의 풀버전이다.
‘인 악토버’는 공개 당일부터 쿠팡플레이, 티빙 영화 순위권을 장악했다.
임영웅은 tvN ‘삼시세끼’, JTBC ‘뭉쳐야 찬다 3’ 등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까지 예고하며 ‘올라운더’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변예진 기자 b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