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장서도 달달 모먼트 뽐낸 이상우♥김소연… 선남선녀 비주얼
[TV리포트=변예진 기자] 배우 이상우·김소연 부부가 화보 촬영 현장에서 달달 모멘트를 뽐냈다.
17일 이상우는 “2024년 가을, 겨울 촬영 그리고 맛있는 커피.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상우는 아내 김소연과 알콩달콩한 모습이 담긴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서로 스킨십을 하며 애정이 담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으며, 선남선녀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다”, ” 이 부부 정말 잘 어울린다”, “우리 베스트 커플이 돌아왔다”, “너무 귀엽기도 하고 사랑스럽기도 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상우와 김소연은 지난 2016년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으며 이듬해 6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배우 주상욱은 아내 차예련의 생일을 축하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16일 주상욱은 “생일 축하해요~~~♡”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주상욱은 차예련과 함께 골프 취미생활을 하는 모습과 함께 생일을 맞이한 차예련에게 고깔모자를 씌워주고 있는 등 사랑꾼의 면모를 뽐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영상 너무 귀엽다. 생일 축하한다”, “사랑꾼 주 서방”, “너무 사랑스럽다”, “아름다운 부부”, “생일 축하해요. 예련님”라며 댓글을 이어갔다.
한편 주상욱은 MBC ‘화려한 유혹’에 함께 출연한 차예련과 열애설이 났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후 2017년 5월 두 사람은 결혼했으며, 슬하 1녀를 두고 있다.
차예련은 유튜브 채널 ‘차예련 chayeryun’을 통해 남편 주상욱과 알콩달콩한 모습을 담고 있다.
배우 정겨운과 아내 김우림이 데이트한 근황을 전했다.
17일 김우림은 “요즘 바쁜 우리 용국 씨 잘 나왔네”라며 나란히 다정하게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김우림의 단발머리와 화려한 미모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정겨운은 2017년 현재 아내 김우림과 결혼했다.
앞서 지난 2014년 4월 정겨운은 한 살 연상의 비연예인 여성과 3년 열애 끝에 결혼했으나 2년 후 이혼했다.
이후 이혼 1년 만에 10살 연하의 김우림과 재혼했으며,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변예진 기자 byj@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