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성수기에 ‘솔로곡’ 대박… 음방 5관왕 찍은 女스타 근황
[TV리포트=하승연 기자] 가수 이영지가 신곡으로 음악방송 5관왕을 기록하며 기쁨을 전했다.
지난 14일 이영지는 “미쳤다 진짜 뭐임?”이라는 글과 함께 한 게시물을 공유했다. 공유된 게시물 속 사진에는 7월 둘째 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이영지의 신곡 ‘스몰 걸(Small gir)’이 1위를 차지한 인증샷이 담겼다.
이날 1위 후보에는 뉴진스의 ‘하우 스윗(How Sweet)’과 QWER의 ‘고민 중독’이 올랐다. 이영지는 온에어 점수와 온라인 음원, SNS, 시청자 사전투표에서 다른 후보를 앞서 2주 연속 ‘인기가요’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앞서 이영지는 ‘스몰 걸’ 3관왕 당시 “기절하겠다. 오늘도 정말 감사합니다. 스몰 걸 3관왕 축하해”라며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이영지는 지난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1위를 시작으로 음악방송 5관왕을 기록했다.
이영지의 첫 앨범의 타이틀곡 ‘스몰 걸’은 큰 키, 큰 목소리를 가졌지만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노래이다. 그룹 엑소 멤버 디오(도경수)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허스키한 이영지의 음색과 디오(도경수)의 따뜻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뮤직비디오 속 뽀뽀신이 화제가 됐다.
하승연 기자 hsy@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이영지’ 채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