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호소’하더니… 요즘 안 보였던 유명인, 진짜 뜻밖의 근황
[TV리포트=하승연 기자] 그룹 갓세븐 뱀뱀이 새로 합류한 ‘청소광 브라이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31일 MBC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브라이언X뱀뱀의 만남. 더 강력해진 빌런들과 이에 맞서는 New청소광 8월 13일 화요일 첫 방송”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모든 게 더럽혀졌다. 집도 창고도 차도 심지어 내 메일함까지도. 그때 난 깨달았다. 절대 세상을 구할 수 없다는 것을”이라는 진지한 내레이션과 함께 소리를 지르는 브라이언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고무장갑을 착용한 뱀뱀이 등장해 “내가 도와줄게요. 함께라면 세상을 바꿀 수 있어요”라고 합류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후 두 사람이 더 강력해진 빌런들에 맞서 청소를 시작하는 모습으로 티저 영상이 마무리됐다.
해당 티저에 네티즌들은 “드디어 나온다. 뱀뱀이랑 만나다니 기대된다. 빨리 보고 싶어요. 티저만 봐도 웃겨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청소광 브라이언’은 연예계 대표 깔끔좌 브라이언이 청소가 시급한 게스트를 만나 청소를 도와주는 청소 솔루션 예능 프로그램이다.
‘청소광 브라이언’은 지난해 10월 ‘엠드로메다 스튜디오’ 채널에서 처음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정규 편성돼 오는 13일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뱀뱀은 최근 “잠들어서 깨어나고 싶지 않다. 그래야 쉴 수 있다(i just want to sleep and don’t wake up so i can finally rest)”라는 글을 게재하며 많은 팬들을 걱정시킨 바 있다.
이후 해당 글을 삭제한 뱀뱀은 빠르게 해명 글을 올렸다.
그는 “작년부터 지금까지 오래 달려왔고, 여전히 갈 길은 멀다. 엄청난 압박과 스트레스가 있었고, 오랫동안 몸이 좋지 않아서 가끔은 예민해지고 감정적으로 된다. 올해도 최선을 다하고 쉴 시간을 찾을 것이다. 난 괜찮을 것이고, 만약 내가 걱정을 끼쳤다면 미안하다”라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하승연 기자 hsy@tvreport.co.kr / 사진= MBC ‘청소광 브라이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