씻고 나온 슈화, 반응 폭발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여자)아이들 슈화가 민낯에도 완벽한 미모를 뽐내며, 많은 이의 부러움을 받고 있다.
9일, (여자)아이들 슈화가 “예뻐버려”라는 문구와 함께 민낯으로 촬영한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슈화는 화장기가 없는 모습에도 완벽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완성했다. 그는 회색 민소매를 착용하고 머리카락을 높게 올려 묶어 가녀린 목선과 어깨를 드러내 보호 본능을 자극했다.
슈화는 비슷한 각도에서 촬영한 다른 사진도 게재했다. 그는 카메라를 무표정하게 응시하며, 엉뚱한 매력을 자랑했다. 잡티 하나 없는 슈화의 새하얀 피부는 많은 이의 부러움을 받았다.
슈화의 민낯 사진은 이목을 사로잡으며, 게시 9시간 만에 ‘좋아요’ 약 39만 개, 댓글 약 5,500개를 달성했다. 누리꾼은 “화장 안 해도 예쁘다”, “화장 안 하니까 너무 청순하다”, “잡티 하나도 없다.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슈화는 과거에도 민낯으로 촬영한 사진을 여러 번 게시한 바 있다. 당시 그는 “많은 분이 항상 나한테 ‘왜 너는 화장도 안 하고 네일도 안 하고 염색도 안 하냐’고 물어보신다”며 “많이 꾸미지는 않지만 외출하기 전에 거울을 보고 머리도 빗고 깔끔하게 단장하고 나간다. 이게 편하다”라는 글을 남기며 소신을 드러냈다.
한편, 슈화가 속한 (여자)아이들은 지난 3일부터 오는 11월 2일까지 세 번째 월드 투어 ‘i-DOL’를 개최한다. 해당 월드 투어를 통해 (여자)아이들은 한국을 넘어 홍콩, 일본, 미국, 대만, 태국 등에 방문할 예정이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