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뒤에서 춤추던 잘생긴 백댄서 최근 자 근황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방탄소년단 백업 댄서
제베원, ‘KCON LA 2024’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리더 성한빈은 데뷔 이전 댄서로 활동한 이력이 있습니다.
성한빈은 텃팅 댄서 스펠라의 제자로, 스펠라 크루의 유일한 남성 멤버였는데요.
고등학생이었던 2018년과 2019년 SBS 가요대전과 MMA에서 각각 워너원의 부메랑과 방탄소년단의 Dionysus의 백업 댄서로 무대에 올랐습니다.
지난해에는 엠넷에서 주관하는 아이돌 서바이벌 오디션 ‘보이즈플래닛’에 참가했는데요.
‘차은우 닮은 꼴’로 초반부터 화제 몰이를 했던 그는 뛰어난 실력으로 최종 2위로 선발되었습니다.
이에 2023년 7월 10일 9인조 다국적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으로 데뷔하게 되었죠.
성한빈은 그중 보컬과 댄스에서 둘 다 두각을 보이는 올라운더 멤버일 뿐만 아니라 보이즈플래닛 방송 때부터 다른 연습생들의 고민을 들어주거나 따뜻한 말로 진심을 다해 위로해 주는 등 리더로서의 모습을 많이 보여줘 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근 성한빈이 속한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미국을 뜨겁게 달궜다고 하는데요.
제로베이스원은 지난해 ‘KCON LA 2023’에 이어 ‘KCON LA 2024’에 연달아 참석했습니다.
‘KCON LA 2024’에서 제로베이스원은 ‘3연속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르며 높아진 위상을 증명했죠.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9월 20~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8개 지역에서 첫 번째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