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코 앞에서 보는 방법 생겼다…대박
[TV리포트=김현서 기자] 가수 임영웅이 관객들을 만난다.
임영웅은 오는 22일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개봉을 앞두고,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를 그렸다.
앞서 진행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의 실황으로, 상암벌 입성을 준비하며 전례 없는 잔디 보호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방식으로 무대를 설치하고,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별도의 장소에서 여러 번의 야외 리허설을 진행하며 사운드 점검을 하는 등 임영웅과 제작진이 1년여간 기울인 노력이 고스란히 보이는 비하인드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다.
임영웅은 22일 진행되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언론 배급 시사회 상영 후 무대 위로 올라와 스타디움 입성기와 비하인드 등을 밝힐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2016년 8월 8일 디지털 싱글 ‘미워요’로 데뷔 후 오랜 무명 시절을 보냈다. 이후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진을 차지하며 전국적인 인기를 끌었다. 현재 임영웅은 각종 콘서트 등으로 팬들과 만남을 가지고 있다. 최근에는 JTBC ‘뭉쳐야찬다3’와 tvN ‘삼시세끼’ 출연 소식을 알려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임영웅의 실황 영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오는 28일 전국 CGV를 통해 개봉된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J EN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