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엉덩이’ 감당 못 해… ‘끈 비키니’로 애플힙 인증한 걸그룹 멤버 (+몸매)
씨스타 출신 소유
역대급 ‘애플힙’ 자랑
탄탄한 몸매와 구릿빛 피부 뽐내
그룹 씨스타 출신 소유가 과감한 비키니를 착용하고 역대급 몸매를 자랑했다.
지난 15일 소유는 별다른 설명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유는 파란 끈 비키니와 얇은 셔츠를 착용했다. 특히 마지막 사진은 셔츠를 벗고 뒤태를 선보여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시원해 보이네요”, “와우~소유님 멋지다”, “군살이 하나도 없어 보이네”, “언니 진짜 핫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유는 지난 2010년 6월 그룹 씨스타로 데뷔했다.
소유가 속한 그룹 씨스타는 ‘쏘쿨(So Cool)’, ‘나혼자(Alone)’, ‘러빙유(Loving U), 터치마이바디(Touch My Body), 쉐이킷(SHAKE IT)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씨스타는 여름을 공략한 곡 ‘러빙유’, ‘터치마이바디’, ‘아이스웨어’, ‘쉐이킷’ 등 연속해 성공시켜 ‘서머퀸’이라는 칭호를 얻었다.
소유는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앨범과 드라마 OST 등을 발매하며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소유는 2014년 가수 정기고와 콜라보한 ‘썸’을 발매하며 대박을 터트렸다. 당시 소유는 듀엣곡 ‘썸’으로 SBS 올해의 음원상, 서울가요대상 디지털 음원상, 골든디스크 등을 수상했다.
지난 7월 소유는 정기고와 다시 한번 듀엣곡 ‘서머 레시피’를 발매했다.
현재 소유는 구독자 42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소유기 SOYOUGI’를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