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의 남자랑 눈 맞아.. 데이트 목격담 뜬 신인 여배우 근황
배우 류다인
이채민과 공개 열애
앤드마크 전속계약
인기 절정의 시기 ‘데이트 목격담’이 뜬 여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배우 이채민과의 달달한 데이트 장면이 포착된 배우 류다인입니다.
지난 3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이채민 류다인 목격 영상’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퍼졌습니다.
공개된 게시물에는 한 영상이 게재되어 있었는데 배우 류다인이 한 남자와 다정한 모습으로 길을 걷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류다인의 옆에 있는 남자는 배우 이채민인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영상에서 두 사람을 팔짱을 끼기도 했으며 이채민은 류다인에게 겉옷을 벗어주고 가방을 손수 들어주기도 했습니다.
이후 이채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이채민 씨와 류다인 씨가 동료로 만나다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알아가고 있다”며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류다인은 지난 2020년 JTBC ’18 어게인’으로 데뷔한 후 tvN ‘일타 스캔들’ 장단지 역을 맡아 눈도장을 찍은 신인 배우입니다.
‘일타 스캔들’에서 류다인은 노윤서와 이채민의 절친으로 출연했으며, 이채민은 노윤서를 짝사랑하는 역을 맡았고 결국 커플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실에서는 절친이자 애인의 친구로 호흡을 맞춘 류다인과 공식 연인이 된 것이죠.
한편, 류다인은 ‘일타 스캔들’ 이후 티빙 ‘피라미드 게임’ 명자은 역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인기 절정의 시기 열애설이 터져 우려가 있기도 했지만 류다인은 최근 앤드마크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는 등 원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13일 앤드마크는 “매력적인 마스크와 다재다능한 끼를 갖춘 루키 류다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폭발적인 잠재력을 지닌 류다인이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일과 사랑을 모두 차지한 능력자 류다인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