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나가는 박명수, 음악 차트까지 휩쓸었다..엄청난 활약
[TV리포트=박정수 기자] 개그맨 박명수가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 뮤직비디오 출연해 화제다.
2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 소신발언 코너에 가수 빽가, 모델 이현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명수는 “지난주 제가 ‘사장님 귀는 당나귀’에서 KBS MZ PD들을 만나 어필했다. (유)재석이랑은 꼭 내가 옆에 있어야 한다. 그러면 회제성은 갑이라고 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틀린 말은 아니다. 대보름달이 얼마 남지 않았다. 추석 전까지 출연료 30% D.C가 가능하다. 많은 연락 부탁드린다”라고 너스레 떨었다.
이어 박명수는 “플레이브라고 뮤직비디오 마지막에 출연했는데, MZ들이 아주 많이 좋아한다”라고 어필했다. 그는 “제가 아니라 차은수 씨가 나갔다. 많이 보시길 바란다. 계속 1등을 하더라. 저도 팬인데 너무 대단하다”라고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2023년 데뷔한 그룹 플레이브(노아·예준·은호·밤비·하민)는 자신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로 만들어진 대한민국의 버추얼 아이돌 그룹이다. 지난 20일, 새 디지털 싱글 ‘펌프 업 더 볼륨!'(Pump Up The Volume!)을 발매했고,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플레이브는 오는 10월 5일과 6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PLAVE FAN CONCERT ‘Hello, Asterum!’ ENCORE)를 개최할 예정이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 KBS 쿨FM ‘라디오쇼’, 플레이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