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공개연애”…신동엽, 자녀에 과거 비밀 들켰다 ‘충격’
[TV리포트=박정수 기자] 방송인 신동엽이 전 여자친구 이소라를 언급했다.
지난 21일, 채널 ‘최양락의 괜찮아유’에는 신동엽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신동엽은 “몇 년 전에 아버지가 돌아가셨지만, 아버지가 병원에 계실 때 주말에 우리 애들하고 계속 찾아뵙고, 아버지랑 맛있는 거 먹고 그러고 집에 돌아오는 길이었다. 자동차 안에 TV를 켰는데 옛날 영상이 나오는 거다. 거기에 이소라 씨가 나왔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우리 딸이랑 아들이랑 어렸을 때인데, 나는 뭐 그냥 가만히 있는데 (아내가) ‘어 얘들아, 아빠 옛날에 만났던 여자 친구’라고 가르쳐주는 거다. 갑자기 애들이 눈이 번쩍 뜨이더니 ‘누가?’라고 하니까, (아내가) ‘저분 유명한 분이다. 되게 멋진 분이고'”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신동엽은 “딸이랑 아들이랑 눈이 커졌다. 애들이 어렸을 때니까 ‘옛날에 만났는데 왜 헤어졌어요?’라고 묻더라. 애들한테 더 이상 대화를 나누기가 힘드니까, 엄마가 그냥 ‘아빠보다 키가 커서 헤어졌어’라고 하니까 애들이 ‘아빠보다 키가 커?’ 하고 (납득했다)”라며 아찔했던 순간을 회상했다.
이어 그는 “난 그걸 기억 못 하는 줄 알았는데, 일곱 살 정도 됐을 때 이런저런 얘기 하다가 (아들이) ‘아빠는 엄마랑 어떻게 만나게 됐어요?’라고 물었다. ‘엄마가 첫사랑이니까 결혼한 거지’ 그러니까 (아들이) ‘난 다 알고 있어요. 옛날에 이소리 아줌마 만났잖아, 이소리’ 그러더라. 이름을 정확히 다 모르고 이소리로 기억한 거다”라고 전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코미디언 신동엽은 지난 1997년, 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와 공개연애를 했고, 2001년 결별했다. 최근 신동엽은 마약 사건 때문에 헤어진 게 아니라고 해명한 바 있다. 신동엽은 2006년 PD 선혜윤과 결혼해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 채널 ‘최양락의 괜찮아유’, TV 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