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살 연하 야구선수와 결혼한다는 女스타… ‘충격’ 심정 전했다
박소영♥문경찬 결혼
티아라 지연♥황재균 결혼
김영희♥윤승열 결혼
코미디언 박소영(37)이 5살 연하의 야구선수 문경찬(32)과 3개월 간 열애를 이어왔다.
22일, 박소영은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에 출연해 연애 사실을 밝혔다.
이날 박소영은 “최근에 연애를 시작했다. 남자친구가 생겼다”라고 최초 공개하며 연인도 유명인인지 묻는 배성재에게 “연예인은 아니고 전 야구선수였다가 올해 은퇴했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박소영은 “문경찬 선수다. 롯데에서 은퇴했다”라고 솔직히 털어놓았다.
그러면서 “최근에 연애를 시작했으니까 누가 물어보면 얘기하려고 했는데, 아무도 안 물어봤다. 난 물어보면 있다고 해도 괜찮은데”라고 열애 소식을 밝히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박소영은 “얼마 안 됐다. 3개월 정도다”라고 말하다 “경찬씨 미안합니다. 허락도 없이 말했다. 얘기 안했다”고 황급히 수습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박소영은 문경찬보다 5살 연상이다. 오래전부터 알던 사이로 지인들과 다같이 만나고 연락하다가 관계가 발전한 것으로 알렸다.
이 외에 야구선수와 사랑에 빠져 결혼까지 성공한 여자 스타도 많다.
티아라 지연은 야구선수 황재균과 2022년 12월 결혼했다.
함께 본 기사: 장윤정이 ‘치료비’ 지원해준 팬…연예인 됐다
영상 채널을 통해 서로의 달달한 일상을 공유해오던 지연은, 지난 6월 돌연 채널 중단을 알려 많은 추측을 불러오기도 했다. 또 같은 달, 부산 경남권에서 방송된 KNN 라디오 유튜브 중계에서 이광길 해설의원이 “황재균 이혼한 것 아느냐. 조금 이따가 이야기 나누자. 국장한테 이야기 들었다”고 말하는 내용이 생중계로 송출되며 지연과 황재균의 이혼설이 불거졌다.
하지만 양 측은 이혼설에 “사실 무근”이라고 해명했다.
그런가 하면, 지난 2020년 9월 20일, 개그맨 김영희는 10살 연하 야구선수 윤승열과 결혼을 발표했다. 윤승열은 2019년까지 한화 이글스에서 활동한 전 프로야구 선수다.
소식을 전하며 김영희는 자신의 계정에 “오늘 함께 나누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쓴다”며 “저보다 저를 더 많이 생각해주는 사람과 결혼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힘들 때 누구보다 쓴 소리도 많이 해주고, 제 옆을 지켜주던 긍정적이고 밝은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다른 길을 걸어왔던 각자가 이제는 함께 같은 길을 가려 한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친한 누나 동생으로 지내오다 2020년 5월부터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보다 앞서 2017년엔 미녀 개그우먼 허민이 4살 연하 야구선수 정인욱과 결혼했다.
결혼 발표를 알릴 당시에 허민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측은 “허민이 현재 임신 6개월이다. 2018년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라고 알렸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여 교제 끝에 혼인 서약을 한 것으로 전해진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