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센터야…전부 예쁜 신인 걸그룹 나왔다
[TV리포트=홍진혁 기자] 그룹 리센느(RESCENE)가 비주얼 포텐을 터뜨리며 컴백의 기대를 더한다.
26일 자정 그룹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 공식 채널에 ‘러브어택'(LOVE ATTACK)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추가 공개됐다.
이번 티저 속 리센느는 물오른 비주얼의 향연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청량하면서 스포티한 매력까지 발산해 시선을 모았다. 멤버들은 자유를 만끽하는 모습과 함께 러블리한 에너지를 선사,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면서 조화로운 비주얼 시너지 역시 뽐냈다.
여름 햇살처럼 눈부신 비주얼 외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퍼포먼스 또한 일부 공개돼 기대감을 모았다. 리센느는 트렌디하면서 영한 그룹의 색깔을 고스란히 담아낸 음악을 예고, 단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상큼한 케미를 극대화했다.
비주얼과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멤버들의 모습이 기대되는 가운데, 리센느는 Z세대 특유의 당당함과 힙한 무드로 글로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러블리, 키치, 유니크함 등 한계 없는 소화력을 보여준 리센느인 만큼, 컴백에 더욱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리센느의 미니 1집 ‘신드롬'(SCENEDROME)에는 더블 타이틀곡 ‘러브어택'(LOVE ATTACK) ‘핀볼'(Pinball)을 비롯해 ‘럭키유'(Lucky you), ‘뉴월드'(New World)까지 총 4곡이 수록되며,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리센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