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화, 개봉하자마자 10만 명이 봤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임영웅의 하늘색 물결이 늦여름 극장가를 물들였다.
28일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CGV를 통해 단독 개봉했다.
이 영화는 지난 5월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진 임영웅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실황과 비하인드 등을 담은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로 주목 받으며 여름 극장가의 다크호스로 기대를 받았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금일 개봉한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실시간 예매율 27.5%, 예매 관객 9만 8483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더욱이 놀라운 점은 이 영화가 CGV 단독개봉임에도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선전 중이라는 것으로 이에 CGV 측은 용산아이파크몰 4층 광장에 ‘히어로 가든’을 설치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임영웅도 직접 나서 “드디어 나와 영웅시대의 꿈이 이뤄진 그 모든 순간들을 담은 영화가 개봉한다. 영웅시대와 함께한 콘서트의 생생한 순간과 콘서트를 위해 달려온 1년여의 기록,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모두 담길 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 달라”라며 관람을 독려한 바 있다.
한편 임영웅은 떠오르는 흥행 제조기로 지난해 개봉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역시 25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스틸, 포스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