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에 ‘여친’ 들킨 장수원, 사랑하는 사람 드디어 공개했다
[TV리포트=김경민 기자] 그룹 젝스키스 장수원이 아내 지상은과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6일 장수원은 아내 지상은과 임신부터 출산 과정까지 공개하고자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의 새로운 운명 부부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과거 장수원은 ‘동상이몽’ 스페셜 MC로 등장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적이 있다.
장수원은 아내에 대해 “아내는 톱배우 스타일리스트를 하고 있다. 서지혜와 이현이, 손담비와도 인연이 있다”라며 “지금은 거의 남자배우들을 맡고 있다”라고 자랑해 ‘아내 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그리고 이날 아내와 시험관 시술을 준비 중이라는 놀라운 소식도 전했다.
이때의 인연이 이어져 ‘동상이몽2’ 출연이 다시 한번 성사됐다. 장수원과 지상은이 이후 시험관 시술을 무려 9번 도전한 끝에 임신에 성공한 소식을 전했기 때문. 두 사람은 임신부터 출산 과정까지의 스토리를 ‘동상이몽2’에서 공개할 예정이라 밝혔다.
또한 이번 ‘동상이몽2’에서는 무덤덤한 ‘로봇’ 장수원과 감정이 풍부한 아내, ‘극과 극’ 성격을 가진 이들의 결혼 일상도 함께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거기에 ‘딸바보’ 자리까지 예약한 장수원의 스토리 역시 화제다.
5일 장수원은 개인 계정 스토리에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수원 부부가 선물 받은 것으로 보이는 아기 인형이 담겨 있다. 이렇게 육아용품을 준비하는 등 출산이 임박한 부부의 근황이 공개될 때마다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장수원은 1997년 그룹 젝스키스로 데뷔해 1세대 아이돌로서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지난 2021년 한 살 연상의 스타일리스트 지상은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비밀 연애 중, 지상은을 오래 알고 지낸 배우 주지훈에게 연인 사이임을 들켰다는 에피소드가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장수원과 지상은 부부가 출연하는 SBS ‘동상이몽2’는 오는 23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김경민 기자 kkm@tvreport.co.kr/ 사진= SBS 동상이몽, 장수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