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지상렬·정준하와 ‘지하수’ 결성… 대체 뭐길래
[TV리포트=정은비 기자] 박명수가 추석특집 ‘전국노래자랑’에 참여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10일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박명수는 추석특집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 지상렬, 정준하와 함께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한 청취자가 “이번 주 ‘전국노래자랑’에 나오시나요 ‘미스터 라디오’는 꼭 이겨야 합니다”라는 문자를 보냈다.
박명수는 “지상렬, 정준하 씨랑 ‘지하수’ 결성해서 ‘전국노래자랑’에 나가는데 윤정수, 남창희는 있는 줄도 몰랐다”라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께 큰 웃음 드릴 수 있다는 거 약속드리면서 추석특집 꼭 봐달라”라고 전했다.
또 박명수는 “제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멤버로서 출연하는데 깨방정이 심해서 결과를 얘기하면 입이 방정이라고 할 것 같다 조심해야 한다”라며 실수로라도 스포를 하지 않게 조심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같은 날 ‘전국노래자랑’ 측은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해 KBS 주요 프로그램의 출연자들이 모두 참여한 ‘별의 전쟁’ 특집을 꾸민다 9월 15일 낮 12시 10분부터 110분 편성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15일 방송되는 ‘추석 특집 – 별의 자랑’에는 KBS에서 방영 중은 13개 프로그램의 출연자들이 참여해 무대를 꾸민다.
Cool 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 KBS1 라디오 ‘열린 토론’, Happy FM ‘스윗 드라이브 인호진입니다’뿐만 아니라 드라마팀 ‘수지맞은 우리’, ‘스캔들’,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개그콘서트’, ‘이웃집 찰스’, 아나운서국의 ‘뉴스 광장’, 성우실의 ‘걸어서 세계 속으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출연진들이 참가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정은비 기자 jeb@tvreport.co.kr / 사진=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