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요? 많이 놀랐죠?” 시험관 9번 만에 임신한 지수원 부부
젝스키스 출신 배우 장수원
2021년 1살 연상과 결혼
시험관 9번 만에 임신
젝스키스 출신 배우 장수원이 아내와 함께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장수원은 지난 2021년 1살 연상의 스타일리스트와 결혼한 바 있는데요.
아내 지상은 씨와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새로운 운명 부부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앞서 장수원은 지난 2022년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시험관 시술을 준비 중인 사실을 밝힌 바 있죠.
이후 시험관 시술을 무려 9번 도전해 임신한 두 사람은 ‘동상이몽2’를 통해 출산 과정부터 딸의 모습까지 공개한다고 합니다.
이는 9월 23일 방송 예정이라고 하는데, 9일 장수원이 딸을 품에 안았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장수원의 아내 지상은은 유명 스타일리스트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과거 장수원은 한 방송에서 “아내가 남자 배우 스타일리스트를 오래 했다. 담당하는 배우가 정경호, 이이경, 김재욱, 박희순 등이 있다”며 아내의 직업관 얽힌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장수원의 아내는 배우 주지훈과 20년 가까이 알고 지낸 사이라고 하는데, 그는 “아내 지인들이 다 연예계에 있어서 금방 소문날까 봐. 저를 사업하는 사람이라고 하고 끝까지 얘기를 안 했었다. 어느 날 저랑 지훈이가 미용실이 같아서 아내랑 셋이 있게 됐는데, 지훈이의 촉이 좋아 우리 둘의 눈빛이 다르다는 걸 바로 알더라”라며 비밀 연애를 들키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