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원, 출산 임박했는데… 아내 “미쳤냐” 폭발
장수원♥장정윤 9일 득녀
‘동상이몽2’ 출연 확정
장정윤, 장수원에 실망 “미쳤냐”
그룹 젝스키스 장수원이 아빠가 된 소식을 전했다.
지난 9일 장수원 지상은 부부는 딸을 품에 안았다. 앞서 장수원은 지난 3월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아홉 번에 걸친 시험관 시술 끝에 아내가 임신했다고 밝힌 바 있다.
지상은은 자신의 계정에 임신 소식을 알리며 “우리에게 드디어 아기천사가 찾아왔다.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렸는지. 힘든 시간이었지만 우리 따랑이(태명)만 건강히 세상 밖으로 나올 수 있다면 뭐든지 할 수 있어”라고 전한 바 있다.
장수원 지상은 부부 출산 과정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9일 방송된 ‘동상이몽2’ 예고편에서는 장수원의 출연을 예고했다. 예고편에서 장수원은 만삭인 아내를 다정하게 챙기면서도 “울컥할 것 같은 감정 퍼센트가 없다. 안 좋아서, 안 기뻐서가 아니라 내 성격이다”라며 ‘로봇’의 면모를 보였다.
함께 본 기사: AOA 초아, ‘결혼설’ 적극 해명… 알고 보니 ‘충격 근황’
아내가 “조금만 건드려도 눈물이 줄줄 난다”라며 호소하지만 장수원은 “난 놀랍지 않은데”라며 무뚝뚝한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장수원은 술만 마시면 애교 모드로 변한다. 이에 대해 아내는 “남편이 술 취하면 애교가 진짜 많다”라고 말했다.
아내는 출산 일주일 전에도 친구들과 노는 장수원에게 “나 출산 일주일밖에 안 남았는데 이렇게 친구들이랑 노는 게 웃어 넘길 일이냐. 진짜 왜 그러는 거야. 미쳤나 보네”라며 실망한다. 장수원의 만취 애교에도 냉랭한 분위기를 보여 긴장감을 자아냈다.
장수원과 지상은 부부의 ‘동상이몽2’는 오는 23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