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받더니… 기안84, 핑크빛 소식 전했습니다
[TV리포트=이지은 기자]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와 미모의 여성과의 묘한 기류가 포착됐다.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이하 ‘음악일주’)’ 5회에서는 텍사스의 한 바에서 기안84의 마음에 핑크빛 토네이도를 일으킬 운명적인 만남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토네이도를 보러 홀로 사우스다코타로 떠났던 기안84는 텍사스에서 빠니보틀, 유태오와 재회한다. 세 사람은 카우보이들을 만나고 그들의 문화를 접하기 위해 바를 방문, 따뜻한 정과 분위기에 녹아든다.
특히 기안84의 시선을 빼앗은 여성이 나타나 ‘음악일주’에 로맨스 바람이 불어닥치는 가운데, 관심이 있으나 표현하지 못하고 부끄러워하는 기안84를 위해 빠니보틀과 유태오가 사랑의 큐피트를 자처하며 서포트에 나서 모두를 놀라게 한다.
또한 “유 솔로(You solo)?”라고 용기 내어 질문한 기안84에게 여성은 알쏭달쏭한 답변을 남기고 기안84 역시 숨 막히는 밀당을 이어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간지럽힌다. 무엇보다 심상치 않은 썸 기류를 풍기는 기안84와 여성의 댄스 타임이 예고되어 기대감을 더한다.
기안84의 텍사스 러브 스토리 결말은 5일 오후 9시 10분 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08년 웹툰 ‘노병가’로 데뷔한 기안84는 ‘패션왕’, ‘복학왕’, ‘회춘’ 등을 연재한 연재한 네이버 대표 웹툰 작가다.
기안84는 독특한 캐릭터로 ‘나 혼자 산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등 다수의 예능에서 맹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했으며 올해 역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로 유력한 대상 후보로 꼽히고 있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