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흑백요리사 ‘랍스터마라크림짬뽕’ 밀키트 나온다
‘화제의 예능’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서 인기를 끌었던 ‘랍스터마라크림짬뽕’이 밀키트로 출시된다. 흑백요리사에 등장한 오리지널 레시피 제품이 정식으로 출시되는 건 앞서 CU가 편의점 대결에 나온 ‘밤 티라미수’를 출시하겠다고 밝힌 데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4일 업계 등에 따르면 마켓컬리는 넷플릭스의 요리 서바이벌 예능 ‘흑백요리사 : 요리계급전쟁’ 2차 팀전에서 최현석 셰프가 이끈 ‘억수르기사식당’의 인기 메뉴였던 ‘랍스터마라크림짬뽕’을 이달 중 밀키트로 출시한다.
실제 방송에서도 시식 역할로 출연한 20인의 먹방 크리에이터들에게 맛과 비주얼을 모두 잡았다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억수르기사식당 팀은 해당 메뉴와 캐비어알밥의 인기에 힘입어 팀 미션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최현석 셰프 측이 마라크림짬뽕을 밀키트화하기로 결정했다는 설명이다.
컬리는 이밖에도 흑백요리사 관련 밀키트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우선 최현석 셰프의 간편식 브랜드인 ‘쵸이닷’의 연어 스테이크와 살치살 스테이크를 ‘컬리온리’ 제품으로 단독 출시한다. 또 김도윤 셰프의 ‘윤서울’에서 판매 중인 온면 메뉴도 밀키트로 단독 출시한다.
컬리 관계자는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셰프들이 만드는 메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출시를 결정했다”며 “컬리의 큐레이션 역량을 통해 다른 셰프들의 메뉴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648/0000029498?sid=101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