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결혼식 안 온 후배 결혼식 간 ‘대인배’ 연예인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안재욱이 자신의 결혼식에 오지 않은 방송인 조세호의 결혼식에 나타났다.
20일 조세호는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9살 연하의 비연예인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올해 1월 열애를 인정한 지 1년여 만에 부부 연을 맺은 것이다.
이날 조세호의 결혼식에서 주례는 개그맨 전유성이, 사회는 20년 지기 절친 남창희가 맡았다. 축가는 가수 김범수, 태양, 거미가 불렀고 배우 이동욱이 축사를 통해 조세호의 앞날을 축복했다.
조세호 결혼식은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초호화 하객으로 화제가 된 가운데 가수 겸 배우 안재욱이 하객으로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는 2015년 MBC 예능 프로그램 ‘세바퀴’에서 “너 이번에 안재욱 결혼 때 왜 안 왔어?”라는 김흥국의 질문에 황당한 표정으로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고 답해 ‘프로불참러’라는 별명을 얻고 화제가 된 바 있다.
조세호는 안재욱의 결혼식에 불참했으나 안재욱은 조세호의 결혼식에 참석하면서 이들의 ‘프로불참러’ 서사가 완성됐다.
조세호 결혼식에 참석한 안재욱은 자신의 계정에 “아는데 어떻게 안 가요”라는 재치 있는 글을 올렸다.
이에 네티즌들은 “안재욱 의리 있다”, “서사가 이렇게 완성되네”,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세호의 결혼식에는 톱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시상식을 방불케 했다. 유재석을 비롯해 박명수, 지드래곤, 안재욱, 슈퍼주니어 규현, 은혁, 김희철, 지예은, 주우재, 잔나비 최정훈, 지상렬, 이이경, 이경실, 이홍렬, 조현아, 풍자, 이동휘, 류준열, 남희석, 양세찬, 붐, 문세윤, 김학래, 이미주, 신현지, 설현, 이수혁, 이승기, 이다인, 덱스, 오나라, 민효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몬스타엑스 셔누, 씨엔블루 정용화, 엑소 찬열, 이유비, 최태준, 박명수, 신기루 등이 참석해 조세호 부부의 결혼을 축하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MBC ‘세바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