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진핑 긴급 속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실시간 베스트 갤러리
– 관련게시물 : “중국, 대규모 예비군 소집령 선포”
시 주석, 8년 만에 ICBM 담당 로켓군 부대 시찰
안후이성 미사일 기지, 대만 겨냥 둥펑 15 단거리 미사일 보유
전현직 로켓군 지휘부에 대한 비리 청산 작업 마무리 신호
시진핑(Xi Jinping) 중국 국가주석이 이번 주에 전쟁 준비 태세를 강화하기 위해 군대를 요청했다고 중국이 대만 주변에서 대규모 군사 훈련을 실시한 지 불과 며칠 후인 토요일(10월 19일) 관영 매체가 보도했다.
시 주석은 이날 인민해방군 로켓군 여단을 방문한 자리에서 이같이 밝혔다고 관영방송 CCTV가 전했다.
시 주석은 “군이 전쟁에 대비한 훈련과 준비를 전면적으로 강화하고, 군이 견고한 전투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CCTV는 전했다.
속보 – 중국: 군은 전쟁에 대비하라!
중국의 시진핑 주석이 군대에 “전쟁에 대비하라”고 명령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시진핑은 중국의 핵 및 재래식 미사일을 감독하는 정예 부대인 인민해방군 로켓군을 방문하여 “전략적 억제력을 강화하고 항상 전투 준비 태세를 유지하라”고 요구하는 강력한 연설을 했습니다.
인민해방군 로켓군은 대만 침공을 포함한 모든 갈등에 필수적인 핵무기와 장거리 미사일 역량을 통제합니다.
시진핑 주석의 방문은 중국이 대만 주변에 100여 대의 제트기, 무인 항공기, 군함을 배치한 지 며칠 만에 이루어졌으며, 이는 현재 진행 중인 대치가 더욱 격화될 조짐을 보이고 있음을 시사한다.
중국은 대만을 자국의 통제 하에 두기 위해 무력을 사용하는 것도 배제하지 않을 것이라고 거듭해서 밝혔다.
출처: Insider Paper
대폭등 가즈아!
출처: 부동산 갤러리 [원본 보기]
댓글0